"놓지마 정신줄!" 유통·패션 현실조언! [주식초등학교]

머니투데이방송 이대호 기자 2020.07.14 08:07
글자크기


제11회 MTN 대한민국 베스트 애널리스트 대상
'유통·패션'섹터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

코로나19 직격탄 유통·패션 ㅠㅠ
유통·패션, 실적 추정 방법은?
거시경제 지표 봐야 하는데 '잘 안 맞아'
'생활 속' 주식...트렌드를 읽어라
온라인몰·앱 방문자를 보면 실적이 보인다 (그런데 유료)
상장된 유통사는 오프라인 위주...'옴니채널' 성장은?
끝이 안 보이는 면세점 침체...출국자보다 입국자가 더 중요하다
면세점보다 면세점에서 파는 '상품'이 중요하다
중국 인플루언서 통해 한국 면세점·뷰티상품 인기 가늠
유통사, 브랜드별 매출 절대 비공개...상품군 트렌드로 파악
네이버 트랜드, 구글 트렌드 참고
언택트 수혜는 어디에?
'D2C'로 이익 구조 좋아지는 기업들...좋은 예 '나이키'
지누스, 글로벌 경쟁력 좋아
유통주·패션주, 넋놓고 있으면 안되는 주식! 트렌드 놓지지 말아야!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