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14일 신곡 발매→온라인 라이브쇼 개최

뉴스1 제공 2020.07.13 11:30
글자크기
백지영 © 뉴스1백지영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백지영이 신곡 발매 기념 온라인 라이브쇼를 연다.

백지영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발매하고, 이어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온라인 신곡 쇼케이스 '백지영이 불러드립니다'를 개최한다.



백지영은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밴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진다.

데뷔 후 처음으로 언택트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백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설레면서 긴장된다.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는 사랑이라는 단어 아래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그로 인해 겪게 되는 이별을 후회하며 아파하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진심을 말하듯 가사말을 부른 백지영의 진한 목소리가 깊은 여운을 안기는 곡이다.

넷플릭스 '인간수업'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남윤수와 웹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민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편 백지영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