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7.13 17:02
글자크기
제스파는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사진제공=제스파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사진제공=제스파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는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선풍기다. 무선 선풍기 특성상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특히 BLDC모터를 장착, 시원한 바람은 오래 유지하고 전기는 절약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바람의 세기도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내추럴 모드 작동 시 바람 세기가 자동으로 조절이 되면서 수면 중에도 자연스러운 바람을 유지시켜준다. 최소 16cm에서 최대 57cm까지의 높이 조절과 회전 기능은 물론 안전을 고려한 타이머 기능도 탑재됐다. 손잡이가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손쉽게 접을 수도 있어 보관도 간편하다.



제스파 관계자는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는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편리한 구조로 부담 없이 쓰기 좋은 선풍기다. 특히 BLDC모터 장착으로 전기는 아끼면서도 오래오래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효율적인 써큘레이터”라고 밝혔다.

제스파는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선풍기’ 론칭 기념으로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스파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