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만 입은 듯" 송윤아, 299만원짜리 원피스…"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7.13 01:00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발망'의 299만원짜리 재킷드레스 입은 송윤아, 모델 룩은?

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 발망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 발망


배우 송윤아가 시크한 블랙 미니드레스 패션을 선보였다.

송윤아는 지난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
이날 송윤아는 턱시도 재킷만 입은 듯한 미니 기장의 블랙 드레스에 블랙, 골드 스트랩의 샌들을 함께 매치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배우 송윤아/사진=김창현 기자
송윤아는 넓고 단단하게 잡힌 어깨 라인과 화려한 금빛 단추, 매끈한 라펠이 멋스러운 더블 재킷 드레스를 선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살렸다.



머리를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송윤아는 귀에 딱 달라붙는 꽃모양 귀걸이를 착용해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더했다.

발망 골드 톤 버튼 디테일 블랙 울 쇼트 드레스/사진=발망발망 골드 톤 버튼 디테일 블랙 울 쇼트 드레스/사진=발망
이날 송윤아가 선택한 드레스는 패션 브랜드 '발망'의 '골드 톤 버튼 디테일 블랙 울 쇼트 드레스'로 가격은 299만원이다.

룩북 속 모델은 소매 끝과 전면의 화려한 금빛 단추 장식이 더해진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드레스에 넓은 챙이 돋보이는 모자와 강렬한 핫핑크 컬러 미니 백을 들어 포인트를 더했다.


송윤아가 골드 스트랩이 더해진 샌들을 선택한 것과 달리 모델은 뒷굽의 골드 장식이 더해진 날렵한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멋스러운 '반전'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