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최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플래그십 전시장 'LG 지인(Z:IN) 스퀘어'를 소비자 체험 중심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새 단장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2014년에 처음 문을 연 LG지인 스퀘어는 총 3개층 연 면적 1690㎡(약 51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이다. 제품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 연결까지 이어지는 종합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매달 평균 2000명 이상이 찾는 LG하우시스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라이프스타일 존은 거실, 주방, 아이방, 욕실 등의 전통적인 공간과 홈오피스, 홈카페, 반려동물 공간까지 최신 LG하우시스 제품과 LG전자 가전제품을 적용해 모델하우스처럼 만들었다. 또 시즌별 외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디자이너스 트렌드 큐브' 공간을 마련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LG하우시스는 LG지인 스퀘어를 중심으로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마케팅담당 상무는 "앞으로 LG지인 스퀘어를 서울과 경기권 지역 내 대표적인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운영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