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클릭비 출신 에반, 오늘 신곡 '샤인' 발표…2년만에 컴백

뉴스1 제공 2020.07.09 08:3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아이오케이컴퍼니 © 뉴스1아이오케이컴퍼니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클릭비 출신 에반(EVAN)이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9일 에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새 싱글 '샤인'(Shine)이 발매된다.

'샤인'은 에반 특유의 음색이 가득 담긴 곡으로,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편안한 멜로디와 사운드 디자인을 표현한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그동안 슬픈 감성을 위로하는 곡들을 주로 발표했던 에반은 '샤인'을 통해 지친 일상 속에서 자아를 잃고 희망의 빛을 갈망하는 이들에게 희망에 메시지를 밝은 감성으로 전한다.



특히 '샤인'은 에반과 이스트 사이드 튠 캠프(East Side Tune Camp)의 합작으로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에반이 직접 참여해 제작됐다. 곡 작업의 전반에 에반의 손길이 닿은 곡으로, 더욱 짙은 에반만의 음악성과 감성을 담았다.

에반은 신곡 '샤인'에 대해 "꿈을 찾는 모습이 자연스러웠던 그때의 나를 기억해보며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꿈을 향해 흐르는 시간은 저마다 다른 것처럼 누구나 스스로 원하는 시간을 살아가길 바란다"며 꿈을 쫓는 이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1999년 클릭비의 리드보컬로 데뷔한 에반은 '남자도… 어쩔 수 없다' '봄이었나봐' '신호등' 등 꾸준히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신곡 '샤인'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