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양말도 구독하세요" 쇼핑몰 '펀샵' 이색 구독서비스 확대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20.07.07 10:15
글자크기

CJ오쇼핑 쇼핑몰 '펀샵',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양말 구독서비스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사진제공=CJ 오쇼핑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사진제공=CJ 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펀샵은 그림 렌탈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 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펀샵은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 양말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직장인이라면 매일 신지만 켤레마다 구매하기엔 번거로웠던 고객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배송 기간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스트릿·베이직 등 원하는 양말 디자인을 선택한 후 1켤레부터 3켤레까지 수량을 선택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베이직 디자인 중목 사이즈 양말을 1달 1켤레 3개월 받아보는 가격은 1만8200원이다.



펀샵은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 서비스 ‘핀즐’도 론칭했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한 점씩 받아볼 수 있다. 지난달 1일부터 16일까지 정기 배송 6개월권을 사전 예약으로 선보인 결과 해당 기간 동안 펀샵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CJ ENM 펀샵관계자는 “앞으로 펀샵은 리빙·패션·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