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펫,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윤숙영 2020.07.06 17:31
글자크기
(사진 왼쪽부터)'붐펫 드라이룸' K100화이트, K200다크그레이 제품/사진제공=붐펫(사진 왼쪽부터)'붐펫 드라이룸' K100화이트, K200다크그레이 제품/사진제공=붐펫


'붐펫'(vuumpet)을 운영하는 제롬(대표 김수경)이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펫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행사다.



'붐펫'은 공기청정 관련 제품 비지니스를 20년 이상 진행해 온 모기업에서 독립적으로 사업화한 브랜드다. '클린룸', '클린케이트' 등의 공기 조화 기술을 바탕으로 한 펫가전 제품을 내놓고 있다.

'붐펫 드라이룸'은 견종 및 묘종에 관계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반려동물의 목욕 후 드라이, 털 집진 기능을 활용한 에어샤워, 음이온·LED(발광다이오드)·아로마 등을 통한 모질 케어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다크그레이' 색상의 리뉴얼 모델을 선보였다. 이로써 반려인의 취향과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붐펫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에게 건강한 '펫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믿고 응원해주는 모든 반려인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