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병원 전경 /뉴스1
6일 전북대병원에 따르면 기획재정부가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전국 32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에서 전북대병원은 외래·입원·교육·연구 등 전 분야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남천 병원장은 “이번 결과는 병원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전북대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이 매년 향상되고 있음을 인정해줬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병원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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