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스낵에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다?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2020.07.06 06:00
글자크기

토이저러스, 애니·게임 캐릭터 콜라보로 단독 스낵류 선봬..‘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기념 캐릭터 스낵 출시

롯데마트가 오는 7일 1모바일 MMORPG게임(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각 2000원에 판매한다./사진제공=롯데마트롯데마트가 오는 7일 1모바일 MMORPG게임(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각 2000원에 판매한다./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7일 1모바일 MMORPG게임(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각 2000원에 판매한다.

'캐릭터 스낵' 안에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반 지원 패키지'가 동봉돼 있다.
과거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수집 스티커'나 '캐릭터 완구, 팬시' 등을 동봉하는 경우는 흔했다.



하지만 게임 회사와의 콜라보로 게임 아이템을 동봉하는 것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협업 형태다.

한편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는 지난해 12월부터 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스낵을 단독 출시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