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가 제안하는 '컬러풀 키친', 2020코리아빌드 참가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7.03 09:42
글자크기
코리아빌드에 참가한 백조씽크 전시부스 전경./사진=백조씽크코리아빌드에 참가한 백조씽크 전시부스 전경./사진=백조씽크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인테리어 자재 전시회인 '2020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20)'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백조싱크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컬러풀 키친을 주제로 부스를 연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 최고 프리미엄 씽크볼부터, 시니어 케어 씽크볼까지 올 상반기 출시된 신제품들이 전시된다.



대표제품으로 프리미엄 제품인 '깜:뽀르테(CalmForte) 830'가 선보인다. 설거지 소음을 줄여주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소재가 적용됐다. 음식물에 의한 오염까지 방지할 수 있어 깔끔한 씽크볼을 유지할 수 있다.

시니어 케어를 위한 기능성 씽크볼 브랜드 Age-Friendly(에이지 프렌들리)도 있다. 몸이 불편한 고령자나 휠체어에 앉아서 생활하는 장애인을 위해 일반 씽크볼 보다 최고 75% 낮은 깊이로 설계됐다.



이 외에도 스테인리스 가구 브랜드 ‘러스키(Luski, Luxury Stainless Kitchen)’ 도 전시된다. 독일의 블랑코(Blanco), 이탈리아의 에이펠(Apell), 엘레시(Elleci) 등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씽크볼도 있다.

백조씽크는 방문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장 상담 후 설치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인리스 주방 소품들을 최대 20%까지 현장 할인 판매한다. 제품 개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사은품을 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