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mom편한 놀이터' 13호점 열어.."아이들 아이디어 반영"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2020.07.02 16:46
글자크기

2020년 첫 'mom편한 놀이터', 동대문구 휘경동 새싹마을마당에 열어

롯데는 2일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새싹마을마당에  ‘mom편한 놀이터’ 13호점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 참여한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오성엽 사장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롯데는 2일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새싹마을마당에 ‘mom편한 놀이터’ 13호점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 참여한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오성엽 사장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


롯데는 2일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새싹마을마당에 ‘mom(맘)편한 놀이터’ 13호점을 열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오성엽 사장, 더불어민주당 안규백 국회의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론칭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mom편한 놀이터’는 놀 권리를 점점 잃어가는 전국 곳곳의 아이들을 위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놀이터를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로, 지난 2017년 8월 부산시 동래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

올해로 4년째인 ‘mom편한 놀이터’는 단순히 놀이시설을 조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창의적인 어린이 놀이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지난해부터 ‘조성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13호점 역시 아이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