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도연, 슬림 니트+가방 포인트…"모델 포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7.05 01:00
글자크기

위키미키 도연, 화보 속 한국 하늘에서 영감 받은 하늘색 '마고 클러치' 들어

그룹 위키미키 도연/사진제공=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그룹 위키미키 도연/사진제공=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그룹 위키미키 도연이 패션 화보 속 럭셔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가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위키미키 도연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도연은 슬림한 핏의 화이트 니트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도연은 양말과 페라가모의 스퀘어 간치니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로퍼를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연출한 도연은 사랑스러운 하늘색 빛깔과 골드 간치니 클로저가 돋보이는 마고 클러치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화보 속 도연은 패션 모델 못지 않은 놀라운 비율과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페라가모 2020 프리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도연이 선택한 '스토미 스카이 마고 클러치'는 한국의 하늘을 모티브로 한 컬러로, 한국 고객만을 위해 단독 출시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다.


그룹 위키미키 도연/사진제공=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그룹 위키미키 도연/사진제공=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또 다른 화보 속 도연은 살바토레 페라가모 로고가 더해진 핑크빛 티셔츠와 팬츠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도연은 여기에 모던하게 업그레이드된 그로스 그레인 리본 장식 디테일이 특징적인 비바 보우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다채로운 컬렉션과 위키미키 도연의 매력이 담긴 화보는 '퍼스트룩'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