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충북중기청, 상반기 중소기업인상 수상자 선정

뉴스1 제공 2020.07.01 13: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달 30일 열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 모습.© 뉴스1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달 30일 열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 모습.© 뉴스1




(청주=뉴스1) 남궁형진 기자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우수중소기업인상에는 ㈜메디세이 강원호 대표, 신여정밀(주) 정현직 대표, ㈜한국펄프 이경희 대표, ㈜네오세미텍 김선각 대표, ㈜아이원 박상량 대표를 선정했다.

이들 기업은 꾸준한 기술개발은 물론 매출과 고용, 직원 복지, 사회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범여성기업인상 부문에서는 ㈜아리바이오에이치앤비 이정옥 대표, ㈜동연 박현주 대표, 플랜A컴퍼니 문희선 대표, 덕영테크 김금자 대표, ㈜카페인마케팅 이수안 대표가 수상했다.

유망창업기업인상은 씨더블유소방산업㈜ 김진영 대표, ㈜에스엠팩 성송원 대표, ㈜창체넷 최윤영 대표, ㈜한걸음 변창수 대표, ㈜세레스에프엔디 손재민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망수출기업인상엔 ㈜올담 최병진 대표, ㈜트루나스 김상식 대표를 선정했다.


박선국 충북중기청장은 "앞으로도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