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GS삼계탕900g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GS리테일](https://thumb.mt.co.kr/06/2020/07/2020070109390827921_1.jpg/dims/optimize/)
GS리테일과 GS샵이 양사 상품 전문가로 구성된 ‘통합유통협의체’를 중심으로 △차별화 상품 공동 개발 △양사 판매 우수 상품 교차 도입 △해외 상품 공동 소싱 및 수출 확대 등의 전략적 협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양사는 통합유통협의체를 통해 차별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는 동시에 소비자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넘나들며 양사의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육수는 마늘, 생강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에어칠링’된 닭고기를 한번 더 끓여내는 방식으로 완성돼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L-글루탐산나트륨, D-소비톨액 등 식품 첨가물이 사용 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900원이다.
GS리테일과 GS샵은 'GS삼계탕900g'을 시작으로 연내 10여종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안병훈 GS리테일 생활서비스 MD부문장 상무(통합유통협의체 간사)는 “GS리테일은 GS샵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 상품과 새로운 쇼핑 환경을 고객께 제공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