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랩은 당신의 오늘에 맞춘 건강관리라는 뜻의 피팅(Fitting)과 변화하는 당신에 맞춘 연구소라는 의미의 랩(Lab)을 합친 것이다. 건강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 △너무 많은 영양제 종류 △시간 맞춰 먹기도 힘든 데다 △한 번에 삼키기엔 너무 큰 크기 △제각각인 유통기한까지 일일이 신경 쓰기 힘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코어팩에 들어 있는 모든 구성은 8mm 이하의 정제, 최대 1호를 넘지 않는 크기의 캡슐로 효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여 목 넘김까지 편하게 설계했다. 여기에 특수코팅까지 더해 일반 정제보다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산패되기 쉬운 영양 성분의 경우 실링형 액상캡슐 기술로 내용물을 산소로부터 보호하여 흡수율과 안정성까지 모두 잡았다.
삼성제약은 코어팩 출시에 맞춰 7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작과 끝’, ‘백문이불여일팩’ 등 2편의 유튜브 광고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한 공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2016년 건식사업부 신설 후 지속적인 투자를 해 온 삼성제약의 첫 제품인 코어팩은 그동안 귀찮아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몰라서, 혹은 먹기 힘들어서 건식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삼성제약 건식 브랜드 피팅랩은 코어팩 발매를 시작으로 프로텍트(항산화, 면역), 메타볼릭신드롬(건강검진 후 고민되는 수치케어), 마인드(스트레스, 기억력, 인지력), 조인트(관절, 스포츠), 맨(남성건강, 갱년기), 우먼(여성건강, 갱년기), 뷰티그루밍(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7가지 라인의 후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