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아이유, 로맨틱한 주얼리 스타일…청초한 매력 '물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7.01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 'Sweet Summer' 캠페인 진행

제이에스티나 'Sweet Summer' 핑크몬드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제이에스티나 'Sweet Summer' 핑크몬드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가수 아이유가 청초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J.ESTINA)가 아이유와 함께 'Sweet Summer'(스윗 썸머)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서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하늘하늘한 화이트 시폰 의상을 입고 캔디 핑크 컬러의 데일리 주얼리와 은빛 손목시계, 아기자기한 반지를 여러 개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유가 선택한 핑크빛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핑크몬드'(Pinkmond)로, 모던하고 심플한 메탈 라인에 찬란하게 빛나는 입체적인 핑크 스톤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내는 제품이다.

핑크 컬러의 스톤이 데일리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주며, 2가지 디자인의 귀걸이와 반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이에스티나는 'Sweet Summer'(스윗 썸머) 캠페인을 통해 팔찌와 시계 등을 선보이며 여름철 패션에 다양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콕휴가 꿀팁'에 대한 댓글 참여를 하면 아이유의 듀에 제이 귀걸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이에스티나 'Sweet Summer'(스윗 썸머) 캠페인 속 아이유가 착용한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