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포스트 코로나 대비 현장경영 강화한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0.06.28 09:52
글자크기

26일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코스맥스바이오 방문, 상호협력 방안 논의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지난 26일(금) 파트너사 (주)코스맥스바이오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있다.(왼쪽부터) 김호기 (주)코스맥스바이오 생산팀장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사진제공=롯데홈쇼핑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지난 26일(금) 파트너사 (주)코스맥스바이오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있다.(왼쪽부터) 김호기 (주)코스맥스바이오 생산팀장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파트너사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현장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 대표는 지난 26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코스맥스바이오'를 방문해 롯데홈쇼핑과 거래 과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 내부 시설과 생산라인을 돌아보며 제품 제조과정을 직접 보고, 여름철 식품 안전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점을 고려해 위생상태도 점검했다. 이외에도 이달 초 론칭한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사과를 선물로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파트너사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질적 상생 활동을 전개하고자 하는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대표는 2017년 롯데홈쇼핑에 부임한 이후 정기적으로 파트너사를 방문하는 등 소통을 이어오다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한 바 있다.

한편, 코스맥스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개발해 고객사에 납품하는 제조자개발생산(ODM) 회사로, 지난달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선보인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Daily Balance)’ 제조에 참여한 우수 파트너사다.

첫 상품인 ‘프렌치 콜라겐 5000’은 현재까지 2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3000건, 주문금액 7억5000만원으로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