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올 여름휴가는 SRT 타고 체크인 하세요"

머니투데이 문영재 기자 2020.06.26 14:31
글자크기

여행주간 맞아 국내 호텔 연계 특별프로모션 나서

SR "올 여름휴가는 SRT 타고 체크인 하세요"


SRT(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은 다음 달 1~19일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SRT 이용객을 대상으로 국내 호텔과 연계해 숙박 할인 등 'SRT 타고 여름휴가 체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R은 이번 프로모션에 롯데호텔 부산과 웨스틴조선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등 부산지역과, 서울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가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 달부터 프로모션 중인 호텔농심(부산)도 오는 8월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SRT 이용객이 롯데호텔 부산에 승차권을 제시하면 조식과 클럽라운지, 피트니스, 오후 3시 체크아웃 등 호텔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20만원(세금·봉사료 제외)부터 이용할 수 있다.



웨스틴조선 부산은 레드와인과 초콜릿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디럭스 비치 객실 기준 20만원(세금·봉사료 제외)부터 선보인다.

파크하얏트 부산은 일일기준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1박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생맥주 무제한과 흑백사진 바우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베어가 포함된 상품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 웹사이트 우대요금 기준 10% 할인 또는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SRT홈페이지와 SRT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국내호텔과의 협업으로 SRT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침체를 겪는 국내관광이 활성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