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3호점, '안산선부점' 개장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20.06.26 10:33
글자크기

프리미엄 대형 가전 체험 쇼룸, 국내외 주요 브랜드 가전 총집합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1인 미디어 코너’와 ‘게이밍존’에서는 취미생활을 즐기기 좋은 각종 디지털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1인 미디어 코너’와 ‘게이밍존’에서는 취미생활을 즐기기 좋은 각종 디지털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26일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은 1656㎡, 4층 규모다. 1층과 2층에서는 모바일, PC기기, 1인 미디어 기기 등 디지털가전부터 각종 이슈 주방가전,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3층은 삼성과 LG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몄다. 4층에 생활 공간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을 제공하는 셀프 인테리어 전문 업체 ‘문고리닷컴’이 입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오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11일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6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TV,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의 구성 패키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여름을 맞아 에어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제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5만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삼성, LG 등 브랜드별 두 품목이상 구매 시 최대 120만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영업본부장은 “세 번째로 선보이는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에서는 고객이 생활 공간을 즐겁게 꾸밀 수 있는 요소들을 제공한다”며 “프리미엄 가전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오픈 이후 3개점을 연내 추가 오픈해, 올해 메가스토어 6개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