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 구독형 프로그램 현대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동 킥보드 서비스 킥고잉 1000원 할인권 20매, 주차 플랫폼 아이파킹 3000원 할인권 5매, T맵 택시 5000원 할인권 4매, 음악 플랫폼 플로(FLO) 월정액 이용권(8000원) 1매 등 총 4가지 중 최대 2개까지 선택 가능하다.
베이직 요금제는 2차종(아반떼, 베뉴) 중 선택 가능하며 월 1개 차종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4차종(쏘나타, 투싼, 아반떼, 베뉴) 중 월 1회 교체 가능하다. 한 달에 두 가지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7월 이후 투입돼 총 7가지 차종(더 뉴 싼타페, 그랜저, 팰리세이드, 쏘나타, 투싼, 아반떼, 베뉴)을 월 2회 교체 이용할 수 있다. 최대 2인까지 사용자 추가가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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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는 현대셀렉션 회원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48시간(2일) 동안 현대자동차의 특별한 차종들을 이용할 수 있는 단기 이용 상품 스페셜팩을 새롭게 제공한다. 월 단위 구독이 아니어도 2일 단위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스페셜팩은 팰리세이드, 그랜드 스타렉스 어반(9인승) 중 1개 차종을 선택할 수 있는 트래블(19만9000원) 벨로스터 N을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14만9000원)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고성능차에 대한 고객 요구에 맞춰 향후 스페셜 팩에 N 라인 차종을 지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 셀렉션의 구독 요금에는 차량 관리 비용은 물론, 보험료, 자동차세와 같은 부대 비용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