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205명 팬슈머 참여" 슈레피, '뽐 파운데이션'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06.26 09:4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신상품라운지]

뽐 파운데이션 개발에 참여한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사진제공=슈레피뽐 파운데이션 개발에 참여한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사진제공=슈레피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가 205명의 팬슈머(Fansumer, '팬+컨슈머' 합성어)와 함께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 없는 저자극성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25일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레에이터 뽐니와 기획한 '슈레피 뽐 스무드 커버 업 파운데이션'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뽐 파운데이션은 산뜻한 밀착력과 유효성분 함유로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과 들뜸, 무너짐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메이크업 고민 해소를 위해 제품의 밀착력과 성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사측은 전했다.

/사진제공=슈레피/사진제공=슈레피
색조 제품에 잘 적용하지 않는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높였다. 세포 활성을 촉진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과 피부 장벽강화 효과가 있는 데판실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 완화와 홍반 커버 효과도 있다.

튜브형 용기로 휴대가 쉽고 틴케이스를 사용해 재활용성도 생각했다. 컬러는 핑크 베이스인 로제 #21, #23과 옐로우 베이스인 바닐라 #21, #23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슈레피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순차적으로 스타일쉐어, 29cm에 입점될 예정이다. 가격은 25ml, 2만8000원이다.


한편 뽐 파운데이션은 상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크리에이터 뽐니와 팬슈머들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완성됐다. 지난 4월 1차 테스트 과정에서 소비자 205명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상품을 개선했다.

도움을 준 고객 중 50명을 선발해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적힌 카드를 제품 아웃박스에 함께 넣어 감사의 인사와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슈레피/사진제공=슈레피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