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홈쇼핑 첫 판매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0.06.25 14:19
글자크기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홈쇼핑 첫 판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오는 26일 GS홈쇼핑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톡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로 주로 국내외 피부과·성형외과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번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바르는 필러앰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일반 화장품 대비 흡수율을 크게 높였다는 설명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의료등급의 '히알루론산'(HA)을 원료로 한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을 사용했다.



또 비타민C보다 6000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특허성분(ASTA-X)를 함유했다. 이외에도 세라마이드, 자체 개발한 3중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등 성분을 포함했다.

방송 판매 패키지는 3X 크로스링크 앰플과 흡수율을 증가시키는 미세나노침 기기 '메디나노펜-프로', 영양크림인 '엑스퍼트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했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탄력, 보습 등 12개 항목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