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스티앤씨, 연애를 VR로 즐긴다 '러브 레볼루션' 퍼블리싱 계약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6.23 14:23
글자크기
포비스티앤씨와 오아시스VR은 모바일 VR 게임 '러브 레볼루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포비스티앤씨와 오아시스VR은 모바일 VR 게임 '러브 레볼루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포비스티앤씨 (225원 ▼3 -1.32%)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 레볼루션(LuVRevolution)’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러브 레볼루션’은 모바일 VR(가상현실) 게임으로, 다양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화 하여 데이트를 즐기는 가상 연애 프로그램이다. 게임 속 캐릭터와 가상 영상통화, 메신저, 선물하기, 아르바이트,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김종훈 부사장은 “앞으로도 포비스티앤씨는 기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유통이라는 안정적인 사업을 기반으로 추가 성장동력을 위한 사업발굴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준우 오아시스VR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포비스티앤씨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계약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비스티앤씨는 지난 18일 '지문인식 및 화상카메라를 이용한 인공지능 온라인 시험에 관한 방법 및 시스템' 에 관한 특허를 출원, 본격적인 언택팅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