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벽지, 의료진 응원합니다 ‘덕분에 챌린지’ 동참

머니투데이 인천=윤상구 기자 2020.06.23 11:27
글자크기
 KS벽지 박식순 회장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KS벽지 KS벽지 박식순 회장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KS벽지


친환경 벽지기업 KS벽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23일 KS벽지(회장 박식순)에 따르면 회사와 공장에서 박식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KS벽지는 ㈜하림(대표 윤석춘)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땀의 진실이 대접받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노총 시흥시지부(의장 김진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하는 현성오토텍(대표 김창수)을 지목했다.

박식순 회장은 “진료 현장에서 국민을 위해 싸우고 있는 의료진에게 다시한번 진심으로 존경의 마음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앞으로도 KS벽지 임직원 및 KS그룹 계열사 모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