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국적 맛·비주얼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뉴스1 제공 2020.06.23 10:46
글자크기

오는 8월까지 진행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메뉴.(호텔 제공)© 뉴스1'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메뉴.(호텔 제공)© 뉴스1


(부산=뉴스1) 박세진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해외 휴양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섬머 다이닝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오는 8월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호텔은 열대지방을 연상케 하는 호텔 내 여러 다이닝 공간에서 현지 맛을 그대로 재현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바베큐 및 열대과일 디저트들을 뷔페식으로 선보인다. 기존 하와이안 컨셉의 씨푸드&바비큐 메뉴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망고와 아보카도, 파인애플 등을 활용한 샐러드도 함께 제공된다.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그릴'에서는 시원하고 화려한 색감, 휴양지 느낌의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등 비주얼을 강화한 메뉴들을 새롭게 개발했다. 특히 마스터 셰프 '다니엘 황'이 하와이안 버거, 로코모코 등 하이이안 컨셉의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또 트로피컬 에이드, 무알콜 칵테일, 샹그리아 등도 판매한다.



열대과일을 주 재료로 한 달콤한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망고, 파인애플, 자몽 등으로 만든 케이크와 디저트 베이커리를 판매한다.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망고 쇼트, 열대과일로 장식된 트로피컬 타르트 등 눈과 입을 사로잡는 여름 디저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휴양지에서 힐링하는 듯한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해운대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이색적인 레시피의 음식을 맛보며 지친 일상을 재충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더 플레이트'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주중(월~금) 중?석식 뷔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간 대 별 30명씩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같은 기간 온 더 플레이트의 세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컵케이크 타워를 시연한다. 7월5일까지 고객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F&B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