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직수정수기' TV광고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6.23 13:20
글자크기
쿠쿠홈시스가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TV광고 방영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방영광고 자료화면./사진=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가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TV광고 방영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방영광고 자료화면./사진=쿠쿠홈시스


종합 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TV광고 방영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V광고는 지난달 16일부터 지상파 및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TV광고를 본 뒤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퀴즈의 답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쿠쿠 공기청정기와 공기정화기를 경품으로 준다. 참여자 전원 쿠쿠 직영 온라인 쇼핑몰 10% 할인 쿠폰도 준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에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쿠쿠가 새로 공개한 TV광고는 렌탈 방문관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모델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비대면 셀프케어(자가관리)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이다.



쿠쿠는 1인 가구 등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방문 횟수를 최소화하거나 없앤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필터 등을 주기적으로 택배로 배송받아 고객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필터 셀프 교체는 쿠쿠만의 혁신 기술인 '10초 필터 교체 구조'로 설계돼 있다. 이를 통해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하고, 줄어든 방문 서비스 횟수만큼 렌털 비용을 낮출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