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6.23 13:21
글자크기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자료사진./사진=드림어스컴퍼니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자료사진./사진=드림어스컴퍼니


음악 콘텐츠 전문기업 드림어스컴퍼니 (2,765원 ▲15 +0.55%)는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유니버셜스튜디오 미니언즈 캐릭터에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의 기술이 접목된 아이리버 제품이다.

신제품은 아스텔앤컨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정교한 사운드 튜닝 작업을 거친 소형 스피커다. 무선충전뿐만 아니라 USB-C 케이블로 유선 충전도 가능하다. 1시간 30분 충전으로 약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파손 염려가 적고, 약 100~200g 내외의 무게도 가볍다. 미니언즈 밥(BOB), 케빈(KEVIN), 오토(OTTO) 세 가지 캐릭터 중 선택 가능하다. 출시 가격은 3만9800원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창흠 드림어스컴퍼니 아이리버사업본부장은 "사운드 명가 아이리버의 음향기술로 선보이는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디바이스 사업으로 아이리버 외에도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 아스텔앤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와 JYP, 빅히트의 음반·음원 유통을 맡고 있다. 음악플랫폼 플로(FLO)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