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썸머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6.22 09:21
글자크기

트윙클팝, 웜·쿨톤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유즈 글리터 '젤리 글리터' 3종 출시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 에디션'/사진제공=클리오 트윙클팝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 에디션'/사진제공=클리오 트윙클팝


클리오의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TWINKLE POP)이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 에디션'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트윙클팝'은 클리오에서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나를 더욱 빛나게 하는 반짝 글리터를 전문으로 선보여왔다.

트윙클팝이 새롭게 선보인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에디션'은 레몬, 라벤더, 핑크 컬러로 웜톤 및 쿨톤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



기존의 워터젤 베이스의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되 베이스 컬러의 색감을 올려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썸머 에디션' 출시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썸머 에디션' 출시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 에디션'은 △얼음 안에 보석 21호 빙하반짝 △밤하늘 주인공 22호 북극성반짝 △하늘 속 팔레트 23호 오로라반짝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가지 컬러 모두 오로라 속 별빛처럼 영롱하고 반짝이는 글리터 제품으로, 한여름 밤에 쏟아지는 별빛을 담은 듯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는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물론 귀, 뺨, 쇄골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글리터로, 총 1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워터젤 베이스로 물만으로도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

한편,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썸머 에디션'은 클럽클리오 공식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오는 23일 출시된다. 가격은 2.8g 3종 9900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