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경남BC그린카드 ‘수소차ㆍ전기차 충전요금 50% 할인’

뉴스1 제공 2020.06.17 11:20
글자크기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수소차ㆍ전기차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성산구 중앙체육공원에 들어설 패키지형 수소충전소 조감도.© 뉴스1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수소차ㆍ전기차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성산구 중앙체육공원에 들어설 패키지형 수소충전소 조감도.© 뉴스1


(경남=뉴스1) 김대광 기자 =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수소차ㆍ전기차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남BC그린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전기차 또는 수소차를 충전하면 충전요금의 50%를 할인해준다.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은 충전 사업자별 멤버십에 가입한 뒤 결제카드로 경남BC그린을 등록하고 결제하면 된다.

현재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적용이 가능한 충전사업자 가맹점은 환경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차지비, KT, 대영채비, 에버온 등 총 6곳이다.



전기차 충전사업자별 멤버십 가입과 경남BC그린카드 결제카드 등록이 이뤄지지 않으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수소차는 별도 등록절차 없이 경남BC그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수소차 충전요금 할인 적용이 가능한 충전사업자 가맹점은 창원팔용수소충전ㆍ성수소수소충전소ㆍ함안(부산)수소충전소ㆍ(재)창원산업진흥원 덕동충전소 등 경남 4곳, 그린충전소ㆍ언양(서울)충전소ㆍ신일충전소ㆍ옥동충전소ㆍ경동충전소 등 울산 5곳, 대도에너지(부산수소충전소)ㆍ㈜엔케이텍서부산 등 부산 2곳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