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12일 견본 주택 개관·분양

뉴스1 제공 2020.06.11 06:05
글자크기

여주역세권 교동2지구에 들어서는 여주 첫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
세종초(유치원)·세종중·여주고 도보권으로 최적의 학세권 입지 자랑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투시도.(업체측 제공) © News1‘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투시도.(업체측 제공) © News1


(여주=뉴스1) 김평석 기자 = 금호건설이 경기도 여주시 경강선 여주역세권인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선보이는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 견본 주택을 12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여주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이다.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60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면적 별로는 Δ84㎡ 578가구 Δ98㎡ 22가구 Δ136㎡ 5가구이다.



17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25일 당첨자발표를 거쳐 7월 7일부터 9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2년 8월로 예정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6만원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당첨일로부터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해 실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경강선 여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여주역에서 경강선을 이용하면 판교까지 4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서여주IC, 남여주IC, 여주IC를 이용할 경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돼 향후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옆에 세종초(병설유치원)·세종중학교, 반경 1km 이내에 여주고가 들어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 여주점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주거편의시설 또한 근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황학산과 황학산 수목원 등이 가까워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다수의 골프장과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남한강, 강변유원지, 썬밸리 워터파크 등도 인근에 있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한 남향 위주의 전 세대 판상형 4베이로 설계했으며 풍부한 조경면적을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여주의 강남권에 최고층인 27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건설되며 최상층에는 테라스를 갖춘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에 따라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가족실 등이 적용된다.

조경공간으로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잔디마당이 단지 중심에 조성되며 힐링 산책로, 헬스케어가든, 대왕 참나무 휴게쉼터 등이 곳곳에 마련된다.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테마형 어린이놀이터도 조성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녹색건축인증 예비인증서와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예비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아파트로 건설된다.

여주시는 비 투기과열지구 및 비 청약과열지구여서 여주시,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및 재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이고 지역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동일순위 내 경쟁이 있을 경우 인천시 거주자가 우선 당첨되며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견본주택은 여주시 세종로 236에 마련되며 사전 홍보관이 여주시 세종로 163에 설치돼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