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프리미엄아울렛, 5천만원 상당 여주쌀 구매…“지역과 상생”

뉴스1 제공 2020.06.10 16:40
글자크기

창립 15주년 기념품으로 소포장해 고객에 증정

여주 시장실에서 열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5000만원 상당 대왕님표 여주쌀 구매 기념식 모습.(여주시 제공) © News1여주 시장실에서 열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5000만원 상당 대왕님표 여주쌀 구매 기념식 모습.(여주시 제공) © News1


(여주=뉴스1) 김평석 기자 =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이 10일 5000만원 상당의 대왕님표 여주쌀(진상미)을 구매했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업인들과 고통을 분담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방안의 하나로 여주쌀 구매를 결정했다.

여주시와 프리미엄아울렛은 이항진 여주시장, 도현철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점장, 박일영 여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이용기 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시장실에서 구매 기념식을 가졌다.



프리미엄아울렛은 구입한 쌀을 1kg 단위의 창립 15주년 기념품으로 소포장해 12일부터 21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여주쌀의 우수성을 홍보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지난 2018년부터 여주시 로컬푸드 직매장을 개설하고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도 지원하고 있다.

도현철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여주쌀을 구입하게 됐다”며 “지역과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여주쌀 홍보, 농특산물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