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참견 목베개안마기’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6.09 16:57
글자크기
제스파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참견 베개안마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수면참견 베개안마기/사진제공=제스파수면참견 베개안마기/사진제공=제스파


‘수면을 부르는 느리지만 깊은 참견’이라는 의미의 수면참견 베개안마기는 제스파가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목마사지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안마구를 개발해 적용한 마사지기로, 고객의 수면에 깊게 관여하여 숙면에 도움을 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제스파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구현된 안마구가 경직된 목 부위의 근육들을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시원하게 풀어준다. 약 10cm 높이로 목을 지탱하고 머리를 받쳐 목을 C자 형태로 유지하여 긴장된 목 근육을 효율적으로 마사지한다. 깊은 안마감으로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해 편안함을 주며, 3가지의 안마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속도에 차이를 두었다. 겉커버를 손쉽게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도 용이하다.



제스파 관계자는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로 목·어깨가 뭉쳐 잠을 편하게 잘 수 없는 분들이 많다. 이런 수요를 반영하여 누워서도 편하게 목·어깨를 마사지해줄 수 있는 베개안마기를 출시했다. 특히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시원하게 풀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안마구를 구현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나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면참견 베개안마기는 스토어팜과 제스파엠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이 제품을 구매 시 소프트커버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