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화사한 시스루"…김다미, 백상예술대상 드레스, 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6.09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김다미, 프릴 장식의 시스루 드레스 ''눈길'…모델 룩 보니

배우 김다미, 펜디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펜디배우 김다미, 펜디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펜디




배우 김다미가 사랑스러운 시스루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다미는 지난 5일 열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했다.

이날 김다미는 봉긋한 소매와 화사한 화이트 시스루 소재의 화이트 롱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올랐다.



배우 김다미/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배우 김다미/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김다미는 드레스 전면과 스커트 자락을 따라 더해진 사랑스러운 프릴 장식과 둥근 칼라가 돋보이는 화이트 롱 드레스를 선택해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김다미는 시스루 드레스에 짧은 슬립을 함께 매치해 허벅지 아래와 팔 라인만 드러나도록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김다미는 깔끔한 '브이'(V)자 디자인의 귀걸이와 은빛 라이닝이 멋스러운 스트랩 힐을 매치해 산뜻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배우 김다미/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배우 김다미/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이날 김다미가 선택한 드레스는 패션 브랜드 '펜디'의 2020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룩북 속 모델은 마치 뷔스티에를 덧입은 듯 상체를 따라 더해진 주름 장식과 둥근 칼라, 치맛단 마다 더해진 프릴 장식의 롱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다미가 속이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에 슬립을 덧입은 반면 모델은 보디 라인이 모두 드러나도록 연출해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모델은 발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원피스에 종아리까지 오는 화이트 청키힐 부츠를 매치해 독특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모델은 볼륨을 풍성하게 살린 포니테일에 퍼 소재의 헤어슈슈를 매치하고, 펜디의 'F' 로고가 돋보이는 골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