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JDX골프와 함께 프로당구 팀 ‘TS·JDX HEROES’ 창단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6.04 17:42
글자크기
국내 탈모샴푸 시장 선두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PBA 팀리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JDX스포츠캐쥬얼과 함께 프로당구 팀 ‘TS·JDX HEROES’를 창단함과 동시에 팀리그에 참가한다. TS트릴리온은 작년 PBA 4차 대회인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을 협찬하기도 했고 올 추석에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TS·JDX HEROES’ 팀 선수는 PBA 투어 초대 우승자이자 카리스마 소유자인 랭킹 2위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와 미소 뒤에 강인함을 지닌 승부사 정경섭(PBA 랭킹 10위), 소리없이 강한 당구신사 김남수(PBA 랭킹 18위), 성실함으로 TOP10을 4회 이룬 로빈슨 모랄레스(PBA 랭킹 24위) 및 LPBA 메디힐 대회 우승자이자 한국 여자 당구의 미래를 이끌고 있는 랭킹 2위 이미래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프로선수로 올 시즌 PBA 팀리그에 참가한다.



팀 명칭은 프로당구의 계보를 이어가는 선수들과 샴푸계의 NO.1 브랜드, 골프 스포츠웨어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모기업의 가치와 도전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HEROES”로 결정했다고 ‘TS·JDX HEROES’ 관계자는 말했다.

PBA 팀리그는 현재까지 총 6개 팀으로 운영되며, 오는 8월 20일 개막하여 총 6라운드의 정규 시즌 일정을 소화한 후 내년 3월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 결정전을 통해 PBA 팀리그 원년의 왕좌를 가리게 된다.

PBA 팀리그 우승팀은 상금 1억원, 준우승팀은 상금 5천만원을 받게 된다. 정규 시즌은 7월 6일 개막하는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내년 3월 파이널 투어까지 총 7개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프로당구협회 PBA와 함께 팀 창단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 세계 모든 당구선수들이 참가하는 큰 PBA 대회에서 TS·JDX HEROES 팀 선수들도 우승하기를 바라며, 팀 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며, “TS샴푸는 오랫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듯이 우리 당구 팀도 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멋진 경기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TS샴푸도 국내 리딩 브랜드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PBA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얼마전 TS샴푸 모델로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발탁하며 신선하고 우아한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