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사면 트롯대세 임영웅 화보 준다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20.06.03 13:43
글자크기
임영웅 화보 속 G4 렉스턴 /사진제공=쌍용차 임영웅 화보 속 G4 렉스턴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오늘(3일)부터 신차 구매 고객에게 ‘미스터트롯’으로 슈퍼스타가 된 가수 임영웅의 화보를 준다.

'REXTON Ⅹ Im Hero'가 타이틀인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의 눈부신 외관이 어우러져 정통 SUV(다목적스포츠차량) G4 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은 현재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G4 렉스턴은 지난달 판매량이 1089대로 전월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임영웅은 “렉스턴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항상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을 즐기면서 살다보니 이런 날도 왔다"고 소감을 전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임영웅과 그의 첫 차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 화보를 제작해 오늘부터 신차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6,010원 ▼10 -0.17%)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했으며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