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 이 기사는 06월01일(18:22)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1일 쌍방울그룹에 따르면 쌍방울의 김세호 대표이사는 "국민의 안전한 호흡을 책임지는 마스크를 만들겠다"며 섬유소재에 강한 기업답게 호흡에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결연한 의지를 밝혔다. 뒤이어 남영비비안 이규화 대표이사는 마스크가 단순한 기능을 넘어 패션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마스크 패션을 새롭게 창조하겠다"고 다짐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여러 사람을 통해 벌써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번 쌍방울그룹의 광고에 대해 "오늘부터 1일 1쌍"(가수 '비'의 1일1깡), "광고계의 샛별 등장", "쌍방울그룹 어벤져스", "방울져스 귀환", "마블급 신선함"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쌍방울그룹 미래전략기획실 박일성 실장은 "쌍방울그룹이 본격적인 항바이러스 관련 사업에 진출하는 만큼 그에 따른 결연한 의지를 밝히고자 하는 마음을 영상에 담았다"며 "아울러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드리고 잘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가수 '비'의 '나쁜 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자녹스 CF '제시카 알바' 편, 마몽드 CF '이영애, 박주미' 편 등을 통해 잘 알려진 최태준 감독이 총괄 지휘했다. 쌍방울그룹의 마스크 광고는 이날 오후 KBS2 드라마 '본 어게인' 방송 전후 전파를 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