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보에나' 브랜드 영상 시청소감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20.06.01 16:05
글자크기
삼광글라스, '보에나' 브랜드 영상 시청소감 이벤트 진행


생활유리 제조기업 삼광글라스 (22,500원 ▼350 -1.53%)가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출범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에서 브랜드 영상(필름)을 공개하고 시청 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보에나 브랜드 필름은 보에나의 브랜드 컨셉과 가치 등을 담아낸 영상물이다. 유리의 원료인 해안과 모래 등을 배경으로 정체성을 담아냈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시청 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시청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심사를 통해 세트상품, 컵상품, 할인쿠폰 등을 추첨제공한다.



보에나 전 제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그밖에 보에나 삼행시 행사를 통해 식기세척기와 식탁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보에나는 삼광글라스가 최근 출시한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열과 충격에 강한 소재와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첫 시리즈인 '보에나 드 모네'는 주름(플리츠) 형태로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을 내도록 디자인했다. '무상 파손보증제도' 등 사후관리도 진행하고 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보에나를 영상으로 소개하고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고객들이 늘 함께 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 브랜드가 되도록 제품과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