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10kg 감량한 김원효 "최고 성형은 다이어트, 피트니스 대회 입상도"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2020.06.01 13:0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개그맨 김원효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열린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개그맨 김원효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열린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되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오는 3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코미디언 김원효가 10kg을 감량한 뒤 피트니스 대회에서 입상한 소감을 공개했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는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원효, BJ최군, 이원종, 강미래, 나태주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김원효는 지난달 9일 열린 '2020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A.F.C)'에 출전해 스포츠모델 종목에서 5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원효는 이날 발표회에서 수상 소식을 전하며 "사람이 많이 안 나와 입상을 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원효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며 "내 나이가 40이 돼 처음에는 두려웠는데, 도전 의식을 갖고 운동을 하다 보니 최고의 나이를 맞이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원효는 "제 주위에도 (저를 보고) 운동하는 40~50대 형들이 많아졌다"며 "제가 동기부여를 잘 한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에서 젊은 상사 '김상무'역을 맡은 김원효는 "유튜버들을 만나 새로운 에너지를 받는다"며 "누군가는 꼰대가 될 수도 있는데, 이런 친구들을 만나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걸 느끼고 간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는 양수빈(260만 명), 킹기훈(124만 명), 보겸(396만 명) 등 실제로 백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들의 출연으로 이목을 끌었다. 유튜버들이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돼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렸다.

오는 3일 오후 6시 유튜브와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