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위키미키 김도연, '릴리바이레드'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6.01 09: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순수능란 앙큼 메이크업' 내건 릴리바이레드, 김도연과 시너지 기대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릴리바이레드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릴리바이레드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MP한강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의 모델로 발탁됐다.

릴리바이레드는 김도연을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김도연은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위키미키로 새롭게 데뷔하며 출중한 실력과 세련된 비주얼, 쿨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이다.



김도연은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워너비'로 손꼽혀왔다.

그는 최근엔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다재다능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릴리바이레드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릴리바이레드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트렌드에 맞춰 '멀티 페이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브랜드 방향성을 구체화할 예정"이라며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도연은 사랑스러운 화이트 퍼프 소매 블라우스와 핑크빛 메이크업, 시크한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과 통통 튀는 글리터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새 모델 김도연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내세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내면의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하는 '릴리'와 짖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치키',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새시'의 뜻을 모두 담았다.

릴리바이레드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오즈밀리, 올리브영 온라인몰,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