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태리, 슈트에 크롭트 톱…시크한 여름 패션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6.02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프론트로우, 편안한 리넨-라이크 소재의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 출시

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




배우 김태리가 감각적인 여름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는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1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내추럴한 매력으로 프론트로우의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이지 컬렉션'은 쿨하고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서머 슈트 컬렉션이다. 리넨의 시원한 감촉은 그대로 구현하면서 구김과 변색이 덜한 리넨-라이크 소재를 도입해 활동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
화보 속 김태리는 옷깃이 없는 노카라 디자인의 벨티드 블레이저와 쇼츠, 와이드 팬츠 등 총 3가지 아이템을 소화했다.

편안한 무드의 노카라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함께 매치하고, 짙은 컬러감이 멋스러운 크롭트 톱을 함께 입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김태리/사진제공=프론트로우
또 다른 화보 속 김태리는 짧은 화이트 크롭트 티셔츠에 편안한 무드의 베이지색 와이드 팬츠와 노카라 재킷, 같은 색의 슬리퍼를 매치해 여유로운 무드의 미니멀룩을 완성했다.

김태리가 착용한 노카라 벨티드 블레이저는 봄부터 여름 기간 동안 폭넓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벨트 디테일을 더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며 티셔츠부터 블라우스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팬츠는 하이 웨이스트 쇼츠와 프론트 핀턱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러운 와이드 팬츠 2가지로 전개된다. 내부에 스트레치 안감을 넣어 활동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얇은 원단의 단점인 비침을 완벽히 보완했다.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은 △내추럴 베이지 △블루 △브라운 △카키 총 네 가지의 컬러로 출시되며, 블레이저와 팬츠 셋업으로 구입 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프론트로우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 제품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