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강다니엘 화보 인터뷰…"관심과 시선, 힘들 때도 있지만…"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05.28 19: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배우 강다니엘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더스타 매거진은 6월호를 통해 강다니엘의 새 화보 컷을 선보였다.

'Summer Boy'를 주제로한 이번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핑크 배경에 흰색 옷을 입고 소년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블루 슈트를 입고 깊은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강다니엘은 "여름 콘셉트의 촬영은 처음이라 새로웠다. 촬영이라기보다는 즐겁게 놀다 가는 것 같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실제 성격에 대해 "주위 지인들과 친구들이 '넌 실제와 방송이 진짜 똑같아'라고 말한다. 4차원까지는 아닌데 사방팔방 튈 때가 많아 대체 어디로 갈 지 가늠이 안 되는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이어 스타로서 사람들의 관심이 부답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강다니엘은 "주위 시선을 즐기는 편이 아니기에 항상 그렇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는지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한다"라며 "누군가에게 관심을 가진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잘 알고 있다. 이런 관심과 시선을 즐길 수 있도록 더 크고 넓게 생각하려고 한다"라고 털어놓았다.

강다니엘은 이번 더스타 매거진 6월호의 2종 표지를 장식했다. 직접 적은 손글씨 메시지와 인터뷰, 필름 카메라 사진 등 30페이지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필름과 아이컨택 인터뷰 영상은 더스타 유튜브와 네이버TV, 공식 틱톡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