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부산·광주지역 호텔연계 상품 선봬…"객실할인·시설무료이용"

머니투데이 문영재 기자 2020.05.27 18:32
글자크기

2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SR, 부산·광주지역 호텔연계 상품 선봬…"객실할인·시설무료이용"


SRT(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이 부산·광주지역 호텔과 연계한 상품을 내놨다.

SR은 SRT승객(승차권 소지자)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호텔 농심(부산), 홀리데이인 광주에 투숙할 경우 객실 특별할인과 시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호텔연계 상품 운영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디럭스 객실을 인터넷가격 대비 2만원 할인해주며 해운대 고메식당 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호텔 농심은 디럭스·하이디럭스 객실을 주중 인터넷 가격대비 약 10% 할인된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허심청 온천 무료 이용 쿠폰도 준다. 홀리데이인 광주는 사우나 무료이용,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R은 또 다음달 20일부터 시작되는 여행주간 기간에 맞춰 호텔연계 할인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호텔연계 할인상품 출시를 통해 SRT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관광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R은 승차권 구매시점에 따라 SRT운임의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특가상품 열차도 오는 7월31일까지 운행한다. 대상열차와 할인율 등은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