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데이트한 박수홍 매력적…전번도 물어봐"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2020.05.26 18:13
글자크기
/사진 = 뉴스 1/사진 = 뉴스 1


배우 황석정이 과거 방송인 박수홍과 '더블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한 황석정은 박수홍과의 인연을 깜짝 공개했다.

DJ 윤정수는 황석정에게 "사실 나와 황석정 씨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더블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며 "저는 김숙 씨와, 황석정 씨는 박수홍 씨와 함께했다"고 말했다.



윤정수는 "(황석정이) 박수홍 씨와 잘 되지는 않았다"며 "그런데 황석정 씨가 박수홍 씨에게 굉장히 많이 들이대더라. 전화번호까지 물어봤다"고 말했다. 황석정은 "진짜 욕 많이 먹었다"고 웃어 넘겼다.

황석정은 "방송 출연하면 원래 다 전화번호를 교환하지 않나"면서도 "그런 것 빼고도 박수홍 씨가 되게 매력적이더라"고 솔직하게 호감을 드러냈다.



윤정수는 "박수홍 씨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라고 말했으며, 황석정은 "나도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다. 마녀 같다고 좋아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석정은 이날 방송서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예고하기도 했다. 황석정은 "최근에 건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운동을 시작했다"며 "7월에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려고 마음을 정했다. 약속은 무조건 지키기 때문에 나갈 거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