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서비스품질지수 16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0.05.26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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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사진=오렌지라이프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사진=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진행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년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KSQI 우수 기업을 선정, 발표한다.

오렌지라이프는 서비스 전 과정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기업으로 선정됐다.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총 6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다.



오렌지라이프 콜센터는 다양한 혁신기술을 적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전환해 분석하는 STT/TA시스템 등 비대면서비스에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보이는 ARS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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