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도 '안전을 일상처럼'…관광公, 새 BI 발표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0.05.26 10:04
글자크기
/사진=한국관광공사/사진=한국관광공사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안전'이 사회적으로 최우선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가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26일 새롭게 선보였다.

공사가 이번에 발표한 BI는 지난해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 BI는 '안전한 관광문화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식문서와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