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빛나는 피부결…보기만 해도 '상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5.26 23:00
글자크기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그룹 오마이걸 효정/사진제공=리듀어그룹 오마이걸 효정/사진제공=리듀어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뷰티 화보 속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는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앳스타일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듀어의 주력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를 메인으로 진행됐다.

친유기와 친수기로 구성된 미셀 입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즉시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하는 미셀라 기술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화보 속 효정은 사랑스러운 프릴 장식의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공개했다.

효정은 특유의 밝고 싱그러운 느낌과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리듀어의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외에도 '트러블 릴리빙 타임' 라인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듀어 브랜드 담당자는 "효정과 함께한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평소 제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리듀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듀어'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였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종이 소재의 완충제를 사용해 비닐 배출을 없앨 수 있는 친환경 택배 박스를 제작하는 등 동물과의 공생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 속 리듀어의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는 리듀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