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출연까지…인기예능서 존재감 뽐낸 'LG 벨벳'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0.05.25 10:00
글자크기
온라인 패션쇼 행사로 공개된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사진='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화면 캡처온라인 패션쇼 행사로 공개된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사진='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화면 캡처


LG전자 (92,200원 ▼600 -0.65%)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이 지상파 예능에 등장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벨벳은 전날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 씨와 함께 LG 벨벳 패션쇼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영상에서 김소연 대표, 한혜연 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또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로 표현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했다.



김소연 대표는 LG 벨벳의 착 감기는 손맛과 매력을 패션쇼에서 잘 표현하기 위해 한혜연 씨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LG 벨벳은 후면 카메라가 물방울 떨어지는 듯 배열된 디자인인 ‘물방울 카메라’와 화면 양 끝과 제품 뒷면 가장자리를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달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출시했다.


한편 LG전자는 패션쇼 이외에도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인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 온라인 협업도 진행했다.

LG 벨벳 공개도 언택트 마케팅의 연속이다. 디자인 공개부터 최근 한 온라인 테크 세미나까지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넓히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