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 뮤즈 발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5.25 09:43
글자크기

파머시, 이현이와 '그린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제안 나선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사진제공=파머시코리아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사진제공=파머시코리아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뮤즈로 발탁됐다.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이현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머시는 성분의 주요가 되는 좋은 원료를 찾기 위해 직접 세계 농장을 탐방하며 토양, 물, 공기를 꼼꼼하게 검토하고, 제품의 주원료가 되는 식물을 직접 재배해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함유한 건강한 클린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피부 본연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파머시'의 브랜드 방향과 모델 이현이의 생기 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 판단했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뮤즈 이현이와 파머시의 활동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이현이는 지난 22일 개인 SNS를 통해 싱그러운 광고 촬영 현장을 선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현이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투명한 피부결을 돋보이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현이는 톱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현이는 "평소 자신의 건강한 생각을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파머시'의 모델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클린 뷰티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