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구매’로 빠르게 전환했다. 온라인 커머스와 TV홈쇼핑 등의 채널을 확보해 신모델 출시를 알렸다.
쌍용차는 지난 4월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출시 후 커머스 포털 11번가와 협력해 30만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원에 판매하는 맞춤 혜택을 제공했다. 온라인을 통한 구매채널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었다.
코란도∙티볼리는 지난 3일 CJ 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리스펙으로 더욱 향상된 상품성과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안내하는 한편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 중 1500여 건의 상담이 접수됐다. 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을 선물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G4 렉스턴 역시 상당한 수준의 판매증가세를 보이며 마케팅 효과를 거두고 있다.
임영웅이 출연한 화이트 에디션 출시 광고는 264만뷰(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기준)를 기록 중이다. G4 렉스턴의 이 달 판매성적 역시 전월 대비 53% 가량 증가(22일 기준)하며 쌍용자동차의 판매성장을 이끌고 있다.